16년만에 재출시 '포켓몬빵'

16년만에 재출시 '포켓몬빵'

해피 0 190 2022.03.11 16:48
제목 : 16년만에 재출시 '포켓몬빵'
링크 : http://yna.kr/PYH20220311067100013?did=1196m
설명 : 16년만에 재출시된 '포켓몬빵'이 품귀 현상을 빚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. 사진은 11일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'포켓몬빵'. 2022.3.11
제목 : 추억의 힘 '포켓몬빵' 인기 고공행진…중고거래 등장
링크 : https://sports.hankooki.com/lpage/economy/202203/sp20220308161205136980.htm?s_ref=nv
설명 : 기본적으로 빵 자체가 맛있다는 것도 인기 이유”라고 말했다. SPC삼립은 포켓몬빵 인기에 힘입어 내달 8일까지 ‘포켓몬 성향 테스트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. 추첨을 통해 한정판 ‘포켓몬 띠부씰 북’을...
제목 : “포켓몬 빵 팔아요?”…BTS RM이 밤마다 편의점 돌아다니는 이유
링크 : https://www.chosun.com/national/national_general/2022/03/11/NQYYEKVZCNBUVEYHHCNEXG6UXM/?utm_source=naver&utm_medium=referral&utm_campaign=naver-news
설명 : 24년만에 다시 출시된 ‘포켓몬 빵’이 인기를 끌면서 빵이 편의점에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 가게를 찾는 이른바 ‘편의점 오픈런’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. 오픈런에 실패한 이들은 혹시 모를 재고를 찾아 밤마다 주위...
제목 : 재출시 '포켓몬빵' 품귀 현상
링크 : http://yna.kr/PYH20220311066900013?did=1196m
설명 : 16년만에 재출시된 '포켓몬빵'이 품귀 현상을 빚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. 사진은 11일 서울의 한 편의점에 진열된 '포켓몬빵'. 2022.3.11
제목 : SPC삼립 '포켓몬빵' 인기 재소환, 황종현 이커머스 확대 전략 탄력
링크 : https://www.businesspost.co.kr/BP?command=article_view&num=273884
설명 : 패키지 제품은 14봉지로 구성돼 적지 않은 양이지만 한정판매인 만큼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 SPC삼립은 '포켓몬 성향 테스트'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. 20~3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...
제목 : 호재 ' 터진' SPC삼립
링크 : https://www.hankyung.com/finance/article/2022031072561
설명 : 24년 만에 재출시된 ‘포켓몬빵’ 인기 속에 SPC삼립 주가도 급등했다. 배당 확대와 좋은 실적에 빅히트... 호실적과 포켓몬빵의 인기가 영향을 미쳤다. 지난 1월 말 발표한 작년 4분기 실적은 매출이 8335억원...
제목 : 포켓몬빵이 쏘아올린 '띠부씰' 열풍
링크 : https://www.hankyung.com/economy/article/2022030945191
설명 : 16년 만에 돌아온 ‘포켓몬빵’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유통업계에 ‘띠부씰(뗐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)... SPC삼립이 지난달 말 선보인 포켓몬빵은 띠부씰 수집 열풍에 ‘오픈런’ 현상까지 벌어지며 1주일 만에 누적...
제목 : 쿠키런도 가세…'띠부띠부씰' 열풍에 어른이 놀이터 된 편의점
링크 : https://www.sedaily.com/NewsView/263CNE33VQ
설명 : 지난 해 10월 첫 협업 당시 관련 제품들은 출시 직후 CU의 빵 매출 1∼5위를 휩쓸었다. 중고 거래 애플리케이션에 띠부띠부씰 거래 게시글이 연일 올라오기도 했다. 지난 달 24일 편의점에 등장한 ‘포켓몬빵’ 품절...
제목 : 식품·외식업계, 캐릭터 마케팅 활발..."친근한 이미지에 제격"
링크 : http://www.kdf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88296
설명 : bhc치킨 캐릭터 '뿌찌' SPC삼립은 지난 2월 '포켓몬빵'을 다시 선보였다. 1998년 출시된 포켓몬빵은 당시 빵에 동봉된 스티커 수집 열풍을 일으키는 등 전국적인 인기를 누렸다. 포켓몬빵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 만에 동일...
제목 : 카구리 등 '양 늘리고 섞고' 소비자 요구 맞춘 제품 속속 내놓는 식품업계
링크 : http://www.newsworker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0266
설명 : 한편, 과거 인기를 끌었지만 단종됐던 상품이 소비자 요청에 따라 되돌아온 사례도 있다. 최근 부활한 SPC삼립 포켓몬빵은 재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0만개를 올렸다.